[BTCUSD] 느긋하게 기다리면, 다시 먹을 구간이 올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캔들모양과 볼린져밴드를 주로 보는 투자자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번주 주봉 캔들의 저점 근처가 지지된다면 다시 한 번 먹을 구간이 올 것으로 보입니다.

대세상승일지, 일시적 반등일지는 지금은 모릅니다.

지금은 잔파동 먹겠다고 이리저리 포지션을 잡을 바엔, 진득하게 자신이 원하는 구간을 기다리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매매횟수가 많아질수록 수익률은 오히려 저조해집니다. 무포지션도 정말 중요한 포지션입니다. 때로는 멀리서 지켜보면서 상황별로 자신의 매매계획을 미리 세우고 그 시점이 다가왔을때 과감하게 매매하세요.

현재 제가 생각하는 좋은 매매는 지금은 시드를 잘 두었다가, 저번주 주봉 캔들의 저점 근처를 지켜주는지를 확인하고 매수에 들어가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캔들의 진행 방향을 보면 저번 주 같은 급하락이 나올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하락 에너지가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떨어질때마다 분할로 매수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당장에 추세가 상승으로 돌아설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장이 조금 재미없을 것으로 보이고요.

이럴때는 코인 뿐만 아니라 증시, 원자재들에도 관심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

항상 리스크를 잘 대비하시고, 부자되세요.

P.S 차트의 기본은 주봉과 월봉입니다. 분봉에 집착할수록 수익을 내야 된다는 압박감이 잦아지고, 이는 곧 실패 가능성을 높입니다. 하루이틀 할 투자가 아니기에, 느긋한 자세를 가지며 매매해봐요^^


Beyond Technical AnalysisBTCUSDbtcusdlongbtcusdshort

Похожие публикации

Отказ от ответственности